롤토체스를 보고 영감을 받아 롤토체스 + 하스스톤의 느낌으로 카드게임을 만들 계획이다.
유니티 게임엔진을 기반으로 만들 작정인데, 유니티가 상당히 나에게는 까다로워 하다가 포기할지 끝까지 완성할지 모르겠다..
유니티와 C#를 밑바닥부터 별다른 강좌 없이 독학하려니 상당히 힘든 감이 없지 않아 있는 것 같다;;
게임 개발도 개발 나름인데, 게임 내 밸런스도 카드 게임 특성 상 까다로워서 주변 친구들에게 베타 테스트를 맡기는 거로 충분할지도 모르겠다.
엔진 사용/밸런싱/스킬, 아이템, 공격 구현 등등 어떻게 해야할지 감도 안 잡힌다 ㅠㅠ
일단 인게임이 높은 트래픽을 요구하지 않으니 서버는 Dedicated/TCP를 사용할 계획이다.
포트포워딩 처리는 어떻게 해결해야할지도 모르겠다..
+추가) 라이엇이 롤 10주년 기념으로 새로운 비슷한 게임들을 다 만들어버려서 이 프로젝트는 파기했음 ㅠ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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